콘텐츠바로가기

유재석-유희열, 한숨 돌렸다, '슈가맨' 정규 편성 확정

입력 2015-09-10 11:04:22 | 수정 2015-09-10 14:41:11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재석-유희열 한숨 돌렸다, '슈가맨' 정규 편성 확정

유재석,유희열 '슈가맨' 정규 편성 /JTBC기사 이미지 보기

유재석,유희열 '슈가맨' 정규 편성 /JTBC


유재석 유희열 '슈가맨'

국민MC 유재석의 종합편성프로그램 진출작인 '슈가맨을 찾아서'가 정규 편성된다.

JTBC는 10일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9일, 26일 방송된 ‘슈가맨을 찾아서’는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환상적인 호흡, ‘원 히트 원더’ 박준희, 김준선, 김부용, 유승범의 재조명, 2015년 버전 역주행송으로 재탄생한 ‘슈가맨’의 히트곡 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49세대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한 타겟 시청률 조사에서 1회 파일럿 방송이 비지상파 동시간대 1위(1.2%)를 기록한데 이어, 2회가 수요일 방송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타겟 시청률 1위(1.4%)에 올랐고, 온라인에서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화제가 됐다.

프로그램에서의 ‘슈가맨’은 짧은 전성기를 남기고 사라진 가수, 누군가의 가슴 속에는 달콤하게 남아 있는 노래를 남긴 가수를 말한다. 정규 편성된 ‘슈가맨’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파일럿 프로그램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가맨’을 기획한 윤현준 CP는 “‘슈가맨’은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첫 번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파일럿에서 보여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과 우려를 모두 종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선택과 집중, 공감의 확장이 새로운 ‘슈가맨’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10월 중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