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 김정은, MC 대활약…능숙한 영어 실력 뽐내

입력 2015-09-11 09:20:36 | 수정 2015-09-11 09:28:28
글자축소 글자확대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 김정은, MC 대활약…능숙한 영어 실력 뽐내

서울드라마어워즈 김정은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서울드라마어워즈 김정은 /한경DB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 김정은

배우 김정은이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의 MC로서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여 화제다.

각국의 유명 인사들과 스타들이 참석한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김정은은 전 세계에서 모인 배우들과 국내외 팬들을 위해 능숙한 영어 인사말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그녀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가 하면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으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특히, 김정은은 시상식이 진행되는 내내 재치 있는 말솜씨와 매끄러운 진행은 물론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와 특유의 순발력까지 뽐내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처럼 미모와 연기에 이어 탁월한 진행 솜씨까지 겸비한 그녀의 활약은 수많은 해외 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고. 더불어 이 날 김정은은 함께 진행을 맡은 MC 배우 이동욱과 환상적인 호흡과 꿀케미를 자랑해 더욱 이목을 집중케 했다.

무엇보다 김정은의 활약상이 돋보인 본 행사는 중국 유명 스트리밍 서비스 ‘망고 TV’에서 방송돼 중화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더욱이 SBS '파리의 연인'으로 중국 한류 열풍을 이끈 바 있는 김정은은 중국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등장해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는 후문. 이에 명불허전 국내 최고의 여배우의 저력을 과시한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정은은 제10회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로 공식적인 일정을 마무리하고 ‘여자를 울려' 출연진, 제작진과 함께 11일 베트남 다낭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