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업텐션, 틴탑 엘조와 장난스러운 인증샷…"넘치는 응원 감사해요"

입력 2015-09-11 19:17:00 | 수정 2015-09-11 19:1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업텐션 틴탄 엘조 / 사진=업텐션 공식SNS기사 이미지 보기

업텐션 틴탄 엘조 / 사진=업텐션 공식SNS


업텐션, 틴탑 엘조와 인증 사진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과 틴탑 엘조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오늘 10일 업텐션 공식 SNS에는 “오늘 공개된 위험해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틴탑의 엘조 선배님께서 일본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바로 저희를 응원해주시러 오셨었어요. 감동! 항상 파이팅 넘치는 응원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업텐션 멤버 10명이 틴탑 엘조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업텐션과 엘조는 신나는 표정으로 브이를 하고 있거나 뮤직비디오 무대 세트 위에서 장난스럽게 엎드린 포즈로 환하게 웃고 있어 소속사 선후배간에 훈훈한 정을 느끼게 했다.

특히 허물없이 친한 사이처럼 함께 재치있는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업텐션 엘조, 친하구나”, “업텐션 엘조, 보기 좋다”, “업텐션 엘조, 함께 활동하는 모습 보여줘요”, “업텐션 엘조, 선후배간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는 강렬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가 매력적인 팝 댄스곡이다. 가요계 메가 히트곡 메이커 신혁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위험해’는 좋아하는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맹수 같이 변한 남자의 단호한 목소리가 귓가를 울린다. 여자를 둘러싼 위험한 존재들에게 강하게 경고하는 메세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진 신예 업텐션은 오는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