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직뱅크' 소녀시대, 1위 공약 지켰다…레드벨벳과 라이언하트 함께 불러

입력 2015-09-11 20:10:11 | 수정 2015-09-11 20:10:11
글자축소 글자확대
뮤직뱅크 소녀시대 1위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뮤직뱅크 소녀시대 1위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소녀시대 ‘라이언 하트’ 1위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소녀시대(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가 ‘라이언 하트’로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는 11일 오후 배우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SG워너비의 ‘가슴 뛰도록’을 꺾고 ‘라이언 하트(Lion Hearts)’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소녀시대는 트로피를 안고 기쁨을 표하며 “4주동안 1위 하게 해준 소원(소녀시대 팬클럽) 정말 고맙고 소원이 짱이야”라고 말하며 팬클럽 ‘소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소녀시대는 “1위에 오른다면 레드벨벳과 함께 무대를 꾸미겠다”는 1위 공약도 지켰다.

소녀시대는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수상 기념 퍼포먼스로 같은 소속사의 후배 그룹 레드벨벳과 ‘라이언 하트’를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도 소녀시대의 ‘라이언 하트’ 안무를 귀엽게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수상소식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1위 축하해”, “소녀시대, 짱”, “소녀시대, 1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전진 현아 레드벨벳 준호 세븐틴 몬스타엑스 투아이즈 소나무 빅스타 업텐션 전설 퍼펄즈 팝핀현준 비트윈 에이프릴 딘딘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