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언프리티 랩스타2' 효린 향한 디스랩…"그런 건 인기가요에서나 해"

입력 2015-09-11 20:36:00 | 수정 2015-09-11 20:36: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언프리티랩스타2' 효린 / 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기사 이미지 보기

'언프리티랩스타2' 효린 / 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


‘언프리티 랩스타2’ 효린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가 화제인 가운데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의 일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출연진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가 첫 만남에서 부터 팽팽한 기 싸움을 보여 살벌한 배틀을 예고했다.

이들은 “네 회사는 YG, 네 얼굴 한참 앳됐지. 내가 지켜 볼거야 너가 착한지”, “이제 솔직해지자 효린이 래퍼인가. 네 자신을 아직도 몰라 네 진가” 등 서로를 향해 디스랩을 날리는 모습이 담겨있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애쉬비는 효린에게 “이제 솔직해지자. 효린이 래퍼인가? 네 자신을 아직도 몰라. 너의 진가 그런 건 인기가요에서나 해. 이제 느끼겠지 괴리감”등의 가사로 효린을 쏘아붙여 살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언프리티 랩스타2’ 첫방송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언프리티 랩스타2’, 완전 재밌을듯”, “‘언프리티 랩스타2’, 대박일듯”, “‘언프리티 랩스타2’, 완전 기대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는 최고의 실력을 지닌 여자 래퍼들이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 회 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곡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 래퍼들이 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