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서유기' 강호동, "도착을 했습니다!" 옛날식 리액션에 이수근 지적

입력 2015-09-11 21:24:14 | 수정 2015-09-11 21:24:14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서유기' 강호동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신서유기' 강호동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방송화면 캡처


‘신서유기’ 강호동

‘신서유기’ 이수근이 강호동의 옛날식 리액션을 지적했다.

11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신서유기’ 6화에서는 본격적인 삼장법사 레이스를 펼치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륜차를 타고 이동한 강호동과 이수근은 이승기-은지원보다 뒤늦게 숙소에 도착했다.

이를 모르던 강호동은 호텔 현관 앞에서 “도착을 했습니다!”라며 특유의 큰 목소리로 옛날식 리액션을 드러냈다.

이에 이수근은 “옛날식이야. 형님, 요즘은 리액션 안 하고 편안하게 들어가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저팔계 캐릭터를 맡은 강호동은 “쮸빠찌에(저팔계의 중국어)”를 외치며 저팔계 안무까지 만들어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나영석 PD는 “그걸 뭐 하러 만들어”라고 시큰둥하게 말했고, 자막에는 ‘이때 처음 나피디는 생각했다. 우리 망하겠구나’, ‘호동이와 떠나는 과거로의 여행’이라는 자막이 실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서유기’는 리얼 막장 모험 활극, 신서유기! 지금까지 들어본 적도 없고, 차마 볼 수도 없었던 리얼 막장 예능! 대륙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삼장법사, 저팔계, 손오공, 사오정의 모험이야기를 담은 방송으로 매주 금요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