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곽시양, 김소연 돌발 질문에 "연기 경력 부끄럽다"

입력 2015-09-12 17:57:44 | 수정 2015-09-12 17:58:18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곽시양 김소연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곽시양 김소연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이 계약서 작성에 성공했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계약서를 작성한 곽시양 김소연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곽시양은 집안 구석구석을 살폈다. 그러던 중 테라스를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곽시양이 “테라스에 앉으니까 결혼한 거 실감난다”고 하자 김소연은 “저는 아직 실감 안 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김소연은 곽시양에게 데뷔한 지 얼마나 됐느냐고 물으며 가까워지려 노력했다.

이에 곽시양은 "정식으로 데뷔한 지 아직 1년 밖에 안됐다"고 대답했고, 놀란 김소연은 "데뷔한 지 1년이 됐단 말을 들으니까 제 연기 경력이 부끄러워졌다"며 "잘 하고 있니?"라며 선배 포스를 내뿜었다.

곽시양은 "이런 대선배님이 내 와이프라니까 든든하다"고 말하며 웃어 ‘우리 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훈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어색하네요"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나이차가 안 느껴짐"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다음주 웃길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