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 통해 'god 콘서트' 예매하자…10월 6일 티켓 오픈

입력 2015-09-14 19:48:33 | 수정 2015-09-14 19:48:33
글자축소 글자확대
god 연말 콘서트 / 사진=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god 연말 콘서트 / 사진=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god 연말 콘서트

국민그룹 god가 연말 콘서트로 돌아온다.

god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god 2015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앞서 10월 6일과 7일 이틀간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god는 지난해, 12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복귀해 정규 앨범 발매는 물론 데뷔 15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민그룹의 위상을 보여준 바 있다. 오랜 공백에도 불구하고 음원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각종 가요 시상식을 휩쓸며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이번에는 god가 5일 간에 걸친 라이브 콘서트로 5만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god는 수많은 히트곡들과 함께 오랜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레퍼토리는 물론 god 다섯 멤버들의 우정과 굳건한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god 멤버들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콘셉트부터 기획, 연출 회의까지 직접 참여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콘서트 티켓 오픈 당시 예매처 동시 접속자수가 30만 명에 달해 서버가 다운되는 사상 초유의 티켓 전쟁이 펼쳐졌던 만큼 이번 콘서트는 예매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틀에 나눠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티켓 오픈 첫 날인 내달 6일 오후 8시에는 평일 회차를, 7일 오후 8시에는 주말 회차를 오픈 할 예정이며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동시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또 이에 앞선 5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