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은지, SNL서 '19금 연기' 갈고 닦더니 '섹시 허당女' 완벽 변신

입력 2015-09-15 13:29:15 | 수정 2015-09-15 13:42:38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애세포 시즌2’ 박은지 /사진=연애세포2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연애세포 시즌2’ 박은지 /사진=연애세포2 캡쳐


방송인 박은지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를 통해 '섹시 허당녀'로 변신했다.

박은지는 15일 00시에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에서 나혜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눈도장을 찍었다.

나혜리는 극중에서 태준(임슬옹)과 함께 요리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태준을 좋아해 은행에서 네비(김유정)을 꺼내 협박하며 사랑을 이루려 하지만 늘 실패하는 인물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태준을 유혹하기 위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초밀착 레드 원피스를 입고 섹시미를 발산했지만, 무결점 철벽남 셰프 태준에게 퇴짜를 맞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남성들의 시선을 받는 인물인 만큼 화려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지만, 빈틈 많고, 백치미까지 가진 반전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허당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유투브와 블로거를 통해 ‘Makeup Tutorials’라는 코너를 만들고 영상으로 촬영된 자신의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많은 뷰티 블로거들의 관심을 모으며 ‘뷰티 크리에이터’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TV조선 ‘강적들’과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 MC를 맡아 특유의 센스와 재치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