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콘 '취향저격' 뮤비 여주인공 신세휘, 고교 10대천왕 출신

입력 2015-09-15 18:01:33 | 수정 2015-09-15 18:01:33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이콘 '취향저격' 신세휘 / 사진=신세휘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콘 '취향저격' 신세휘 / 사진=신세휘 인스타그램


아이콘 ‘취향저격’ 신세휘

아이콘 ‘취향저격’ 데뷔 앨범이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얼짱 신세휘가 소감을 전했다.

15일 신세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몇 초이지만, 무지하게 영광이에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세휘는 최근 tvN ‘고교10대천왕’을 통해 한효주 닮은꼴로 이름을 알렸다.

당시 신세휘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큰 눈, 깨끗하고 청순한 분위기와 여신 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신세휘는 현재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을 맺고 여러 작품의 러브콜을 받고 있지만 아직 결정을 하지 않았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신세휘의 관심은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으나 완벽한 준비 후 정식 작품으로 인사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콘 ‘취향저격’ 신세휘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콘 ‘취향저격’, 신세희 예쁘다”, “아이콘 ‘취향저격’, 노래도 좋아”, “아이콘 ‘취향저격’, 신세휘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콘은 15일 ‘취향저격’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1일 <데뷔 하프 앨범(DEBUT HALF ALBUM)>과 11월 2일 <데뷔 풀 앨범 웰컴 백(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