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연애세포 시즌2' 박은지, 임슬옹 향한 화려한 유혹…철벽남 임슬옹 단칼에 거절

입력 2015-09-15 19:12:17 | 수정 2015-09-15 19:12:17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애세포2' 박은지 / 사진=네이버 TV 캐스트 '연애세포2'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연애세포2' 박은지 / 사진=네이버 TV 캐스트 '연애세포2' 방송화면 캡처


‘연애세포 시즌2’ 박은지


‘연애세포2’에서 박은지가 임슬옹을 유혹하는 장면이 그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 방송된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2화에서는 태준(임슬옹)의 레스토랑을 찾은 혜리(박은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혜리는 이날 태준을 자신의 남자로 만들기 위해 하이힐에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짧은 드레스를 입고 나왔다.

이미 태준의 레스토랑을 통째로 빌린 혜리는 일행이 어디있냐는 태준의 질문에 “두 명 맞잖아요. 나랑 당신이랑. 앉아요”라며 유혹했다.

이어 파격노출로 태준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며 섹시한 워킹과 제스처를 취한 혜리는 “나 집에 안가도 되니까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해”라며 승부수를 던졌다.

하지만 철벽남 임슬옹은 덤덤한 말투로 “부가세 별도로 24만 8천원이요”라고 말했고 혜리는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지의 유혹 장면을 본 ‘연애세포2’ 팬들은 “연애세포2 박은지, 너무 웃겨”, “연애세포2 박은지, 완전 섹시해”. “연애세포2 박은지, 임슬옹과 잘되려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가 연기자로 변신한 ‘연애세포 시즌2’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밤 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