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디데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드라마 이상의 수준 선보여 '기대감 UP'

입력 2015-09-15 19:35:38 | 수정 2015-09-15 19:35:38
글자축소 글자확대
디데이 /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디데이 /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쳐


'디데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드라마 이상의 수준 선보여 '기대감 UP'

국내 최초 재난 메디컬 드라마 JTBC ‘디데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4일 JTBC는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의 10여분짜리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7차에 걸쳐 릴레이 티저 예고로 화제를 모았던 ‘디데이’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를 통해 본 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극도로 끌어올렸다.

공개 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웅장한 CG효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지진으로 인해 처참해진 서울의 모습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높은 퀄리티로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든다. 지진으로 인해 흔들리는 건물과 갈라지는 도로, 흙먼지 속 처참히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앞에서 실제 재난상황을 목격하는 듯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거대 씽크홀과 빌딩 붕괴, 하수구 폭발과 같은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은 영상이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드라마 이상의 수준을 선보여 ‘역대급 재난드라마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9월 18일 금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