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데뷔 콘서트 SHOWTIME, 16일 8시 오픈…

입력 2015-09-16 19:47:27 | 수정 2015-09-16 19:47:27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이콘 콘서트 인터파크 / 사진=YG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콘 콘서트 인터파크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 데뷔 콘서트 SHOWTIME


신인 그룹 아이콘(iKON)이 영상을 통해 데뷔 콘서트 ‘SHOWTIME’를 개최하는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YG공식블로그와 SNS 채널을 통해 2차 포스터와 티켓 오픈 스팟 영상을 게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아이콘은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한다. 콘서트 예매는 16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단독 오픈하며, 치열한 예매전쟁이 예상된다.

이번 2차 포스터 이미지에는 앞서 공개된 농구대 배경의 ‘SHOWTIME’ 1차 포스터에 이어 스포티한 모습으로 깜짝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팟 영상에서 아이콘은 “데뷔와 함께 콘서트 소식까지 들려드릴 수 있어 너무 감동”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이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저희 음악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기대 많이 해주시고 다음 달 3일에 만나요”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랜시간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아이콘이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팔찌 형태의 응원도구인 ‘콘밴드(KONBAND)’를 선물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KON DEBUT CONCERT SHOWTIME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쇼타임의 필수품, 응원도구인 KONBAND를 선물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콘의 선공개곡 ‘취향저격’은 지난 15일 0시 공개 직후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데 이어 공개 이틀째인 16일 멜론, 지니, 엠넷, 올레, 벅스, 네이버, 몽키3, 소리바다 등 8개 일간차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신인 답지 않은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