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전진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통해 예매…16일 8시 오픈

입력 2015-09-16 20:01:54 | 수정 2015-09-16 20:01:54
글자축소 글자확대
전진 콘서트 인터파크 / 사진=전진 공식 SNS기사 이미지 보기

전진 콘서트 인터파크 / 사진=전진 공식 SNS


전진 콘서트, 인터파크 예매


그룹 신화의 전진이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와 아시아 투어 단독 콘서트로 전 세계 여심 공략에 나섰다.

전진은 오는 10월 24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JUNJIN 2015 ASIA TOUR #REAL# IN SEOUL’을 개최한다. 솔로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지난 7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리얼(REAL)#’의 발매와 함께 7년의 긴 공백을 깨고 컴백한 전진은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를 통해 가장 먼저 국내 팬들께 솔로로 돌아와 좀 더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매년 라이브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는 전진은 이번 콘서트에서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았던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댄스곡 외에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까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신곡들과 지난 히트곡들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설레게 할 깜짝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JUNJIN 2015 ASIA TOUR #REAL# IN SEOUL’은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전진은 10일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 타이틀곡 ‘WowWowWow’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