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하늬, 친절한 꿀언니의 '눈높이 코칭'…스트레칭 노하우 공개

입력 2015-09-17 14:56:31 | 수정 2015-09-17 14:56:31
글자축소 글자확대
온스타일 '겟잇뷰티' 이하늬기사 이미지 보기

온스타일 '겟잇뷰티' 이하늬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이하늬가 운동 마니아로서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개, 건강미 넘치는 몸매 비결을 공유함은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방송에 활기를 더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겟잇뷰티' 러블리 힙걸 편에서는 최근 바디 트렌드에 맞춘 아름다운 힙 라인을 만들기 위해 두 명의 트레이너들을 초대, '러블리 힙'을 위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하늬는 유쾌한 진행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띄우는가 하면 자신만의 스트레칭 운동법을 공개해 '운동 마니아' 다운 모습으로 방송을 꽉 채웠다.

이하늬는 먼저 베러걸스들과 함께 ‘힙 운동’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스쿼트를 시작. 완벽한 자세로 트레이너의 동작을 따라 해 ‘운동 마니아’의 면모를 보이며 전문가에게도 인정 받았다.

또 이하늬는 스쿼트를 처음 시도해 자세를 제대로 유지하지 못하는 베러걸스에게는 "문고리를 잡고 (연습)하면 된다"며 초보를 위한 노하우를 공개. 스쿼트 동작을 어려워하는 이들에게 ‘눈높이 운동 멘토’로서 ‘꿀팁’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이하늬는 자신만의 건강미를 유지하는 스트레칭 비법도 공개했다. 상체를 숙이며 팔을 위로 뻗는 운동법은 자세 교정과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1석 3조’ 리프팅 동작으로, 누구나 실생활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실용적인 운동법을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이하늬는 전문가들의 스파르타식 트레이닝으로 지쳐가는 베러걸스들에게 중간중간 유쾌한 애드립으로 "살아 계시죠? 괜찮으신 거죠?"라며 베러걸스들의 안부를 물으며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날 이하늬는 재기 발랄한 진행으로 계속되는 고강도 운동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 넣으며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하늬언니랑 같이 운동하면 나도 ‘러블리 힙걸’ 금방 될 듯! 운동이 재미있을 것 같아!”, “이하늬 스쿼트 꿀팁 최고! 나도 집에서 문고리 잡고 해봐야지”, “이하늬 운동법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인 듯! 매일 티비 볼 때마다 할거임!”, “꿀언니 오늘도 애드립 폭발!! 방송 보면서 운동 따라 하다 현실 웃음 터짐” 등 전문가 못지 않은 ‘운동 모범생’다운 모습은 물론 유쾌한 애드립으로 재미까지 더한 이하늬의 진행에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시청자들에게 매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No.1 뷰티쇼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