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손흥민, 멀티골 기록 소감 밝혀 "첫 단추 잘 꿴 것이 중요…감사하다"

입력 2015-09-18 19:00:58 | 수정 2015-09-18 19:00:58
글자축소 글자확대
손흥민 / 사진=페이스북코리아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기사 이미지 보기

손흥민 / 사진=페이스북코리아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손흥민 멀티골 소감

손흥민이 멀티골을 기록해 화제인 가운데, 경기 직후 공개된 손흥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18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린 2015-16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예선 1차전 카라바흐와의 홈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손흥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홈데뷔전에서 두골을 넣었다는 자체가 상당히 기분이 좋다”고 말하며 “한국의 많은 팬 분들이 아침까지 경기를 시청해 주셨을 텐데 정말 감사드린다. 그 응원에 힘입어 두골을 넣을 수 있었다”고 말하며 국내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손흥민은 현지 팬들에게도 “프리미어리그 팬들과 멋진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았다. 많은 팬들이 홈 경기장에 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첫 단추를 잘 꿴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려운 경기였는데 선수들이 잘 임해줬다”며 동료들을 향한 격려의 메시지도 빼놓지 않았다.

한편 토트넘 공식페이스북 페이지가 게재하고 페이스북코리아가 공유한 해당 동영상은 현재 총 7만회가 넘는 재생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