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직뱅크' 제시, 화려한 랩핑과 강렬 퍼포먼스…내가 바로 '쎈 언니'!

입력 2015-09-18 19:29:04 | 수정 2015-09-18 19:29:04
글자축소 글자확대
'뮤직뱅크' 제시 /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뮤직뱅크' 제시 /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제시

‘뮤직뱅크’에서 제시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센 언니’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오후 6시 30분 배우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제시는 ‘쎈 언니’를 열창했다.

이날 제시는 탄탄한 복근몸매를 드러내는 섹시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제시는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화려한 랩핑, 강렬한 댄스 퍼보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시의 ‘쎈 언니’는 제시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럭키제이의 ‘들리니’를 작곡한 FamousBro와 바울이 작곡했다.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을 만큼 중독성 강하고 쉬운 가사와 멜로디가 눈에 띄는 곡이다.

센 언니 이미지가 강한 제시이지만 귀엽고 여성적인 면도 있다는 점을 표현한 곡으로 ‘쎈 언니’는 음악적으로도 강한 듯 강하지도 않고 부드러운 듯 부드럽지 않은 이중적인 느낌을 담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씨엔블루, 플라이투더스카이, 레드벨벳, 전진, 몬스타엑스, 업텐션, 제시, 소나무, 빅스타, 노지훈, 다이아, 마이비, 투아이즈, 하트비, 세븐틴, 놉케이, 강남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