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채수빈, 깜찍 V샷…심상치 않은 케미 '눈길'

입력 2015-09-20 17:10:00 | 수정 2015-09-20 17:1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제공 = 콘텐츠K /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제공 = 콘텐츠K /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 채수빈

차학연(빅스의 엔)과 채수빈이 심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좋아하는 것만 기억하는 4차원 괴짜이자 농구부 에이스 차학연(하동재 역)과 성적만을 중시하는 까칠한 엄친딸 채수빈(권수아 역)이 차원이 다른 커플 호흡을 선보일 예정인 것.

극 중 두 사람은 전혀 접점이 없어 보이는 상반된 성격과 환경에 속해 있지만 점차 미묘한 관계로 발전해나갈 것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앞서 열등생 문제아 정은지(강연두 역)와 우등생 엄친아 이원근(김열 역)이 달콤살벌한 케미를 뽐낼 것을 예고한 만큼, 차학연과 채수빈 역시 어떤 조화를 이뤄낼지 관심도를 높이는 상황.

이에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차학연과 채수빈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게 엮인다. 이들의 관계가 스토리의 흥미를 극대화시키는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벌써부터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명문대 입학 스펙용으로 만들어진 치어리딩 동아리를 통해 불협화음만 내던 열여덟 소년소녀들이 겪는 성장스토리와 볼수록 감성을 자극할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다.

비주얼 훈남훈녀 차학연, 채수빈은 오는 10월 5일(월) 밤 10시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될 KBS 2TV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