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엑소 수호 이동우, SM 문화 강연회 '더 모먼트' 첫 강연자로 나서…

입력 2015-09-23 20:30:03 | 수정 2015-09-23 20:30:03
글자축소 글자확대
더 모먼트 엑소 수호 이동우 / 사진=SM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더 모먼트 엑소 수호 이동우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 모먼트’ 엑소 수호 이동우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기획한 문화 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 첫 강연자로 엑소 수호와 이동우가 나선다.

23일 SM 측은 ‘더 모먼트’의 첫 강연자로 엑소의 수호와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가 낙점됐다고 밝혔다.

‘더 모먼트’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로, 첫 강연은 ‘꿈과 청춘’이라는 주제로 엑소 수호와 이동우가 지난 날 자신들이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더 모먼트’는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 모먼트 엑소 수호 이동우 소식에 네티즌들은 “엑소 수호 이동우, 티켓 예매해야지”, “엑소 수호 이동우, 대박”, “엑소 수호 이동우, 티켓팅 기대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0월 12일 오후 4시, 8시 총 2회에 걸쳐 개최되는 문화 강연회 ‘더 모먼트 엑소 수호&이동우’ 티켓 예매는 9월 3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