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채아, 군복 벗고 한복 입으니…'경국지색' 미모 발산

입력 2015-09-23 10:36:50 | 수정 2015-09-23 10:36:50
글자축소 글자확대
'장사의 신-객주2015' 한채아 / 사진=가족액터스기사 이미지 보기

'장사의 신-객주2015' 한채아 / 사진=가족액터스


'조선 절세미녀'로 안방극장을 찾아 올 한채아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에서 조선 절세미녀 ‘조소사’ 역을 맡은 한채아가 단아한 분위기가 흐르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연한 색감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채 수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쪽진 머리에도 굴욕은 찾아 볼 수 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사의 신-객주 2015'은 김주영 작가의 장편소설 원작 '객주'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폐문한 천가 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서 상단의 행수, 대객주를 거쳐 마침내 거상이 되는 성공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극중 한채아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다는 경국지색 '조소사' 역으로 분해 아픈 가정사와 더불어 천봉삼(장혁 분)과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속앓이 하는 가녀린 여성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저렇게 올백머리 잘 어울리고 싶다', '한채아 도대체 매력이 몇 개야', '채아언니 한복으로 미모 리즈 찍네', '첫 방송부터 놓치면 안되겠는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선 절세미녀 한채아가 출연하는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은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