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옥상달빛 "같이 작업하고 싶은 아이돌은 포미닛 현아"

입력 2015-09-24 09:37:00 | 수정 2015-09-24 09:3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9월 24일(목) 오후 6시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4COLORS’편에서는 다양한 컬러를 지닌 뮤지션들과 함께 가을맞이 음악 소풍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는 아픈 청춘을 다독이는 힐링 음악의 대명사 ‘옥상달빛’이 출연해 지쳐있는 청춘들을 위로하는 긍정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이돌이나 뮤지션이 있냐는 질문에 포미닛의 현아를 언급하며 “최근 많이 친해지기도 했고 저희 공연에 현아 씨가 서 있는 것만으로도 재밌을 것 같다.” “현아가 오면 아무도 우릴 안볼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상큼 발랄 댄스가수 김소정은 ‘어린시절 댄스 가수로 영향을 많이 받은 분이 보아 선배다’라며 본인의 타이틀곡이 아닌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아의 <공중정원>을 열창하며 보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어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그대, 그때 그대 Part1>을 실력파 보컬 계범주와 함께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바닐라 어쿠스틱’과 다이내믹한 에너지와 상반되는 서정적인 가사로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밴드 ‘헬로 스트레인저’가 출연해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네이버 뮤직과 함께 뮤지션 발굴에 앞장서고 있는 MBC뮤직 소풍이 선정한 네 번째 아티스트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감성의 싱어송 라이터 ‘라엘’로 신선하고 색다른 라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