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하지영 토크 콘서트 '하톡왔쑝' 10월 15일 홍대서 개최

입력 2015-09-24 17:25:17 | 수정 2015-09-24 17:25:17
글자축소 글자확대
하지영 토크 콘서트기사 이미지 보기

하지영 토크 콘서트



방송인 하지영이 홍대에서 토크 콘서트를 가진다.

제 3회를 맞는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쑝’은 낯선사람과 어려운 첫 만남 , 말을 잘 하는 방법 , 인간관계를 잘 만들어가는 방법등의 스피치 노하우를 전한다.

1000여명의 스타와 대중을 만나며 익혀온 친화력을 토대로 사람과의 관계에 필요한 여러 가지스피치 노하우를 전할 뿐 아니라 다양한 고민과 사연을 함께 만들어간다.

하지영은 “10여년동안 매일 새로운 사람들 그리고 어려웠던 사람들을 만나며 느꼈던 스피치 노하우를 전하게 될 수 있어 기쁘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말을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직접 찾아와 주신것이 감동이었다. 낯선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를때의 난간함 그리고 사람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힘들다는 분들이 오셨는데 그런 분들이 하톡왔숑에 와서 사람들과 만나고 이야기를 하고 가시는 걸 보면서 큰 감동을 받았다. 내가 10여년동안 땀을 뻘뻘 흘려가며 사람들과 가깝게 지낼 수 있게 된 여러 가지 것들이 도움이 될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생겼다“ 라며 2회 공연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연예계 마당발로 알려진 하지영의 토크콘서트엔 매회 블라인드 게스트가 초대되어 토크콘서트의 백미를 장식하는데 지난 2회에는 방송인 박경림이 참여해 풍성한 콘서트를 이어갔다.

하지영의 토크콘서트는 10월 15일 저녁 7시 홍대 언플러그드카페에서 열린다.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