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연애혁명' 101화, 이경우 불량학생 따라나서 3일간 연락두절…

입력 2015-09-24 19:51:03 | 수정 2015-09-24 19:51:03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애혁명' / 사진=네이버 웹툰 '연애혁명'기사 이미지 보기

'연애혁명' / 사진=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연애혁명’ 101화

‘연애혁명’ 작가의 외모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작가 232의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 101화가 업데이트됐다.

‘연애혁명’ 101화는 볼링장에서 학교 친구들과 놀던 이경우가 불량한 친구의 전화를 받고 나간다. 이경우를 기다리던 학교 친구들은 이경우에게 연락을 해보지만 통화조차 되지 않는다.

이경우는 다음날부터 3일간 학교에 나오지 않았고, 공주영과 왕자림은 이경우의 집을 찾아 가던 중 이경우 어머니를 만나게 된다.

‘연애혁명’ 101화 소식에 네티즌들은 “연애혁명, 꼭 봐야지”, “연애혁명, 이경우 뭐지?”, “연애혁명,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연애혁명’ 작가는 과거 네이버캐스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232 작가 외모에 대해 기사화 하는 것은 그만했으면 좋겠다. 내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던 건 사칭하는 사람들 때문이었고 이후 올린 사진들도 팬들에게 근황을 알리기 위한 용도였는데, 기사화 되는 건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을 보고 작품에 대한 기사를 써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애혁명’은 차가운 성격의 여학생 왕자림과 유치원 때부터 짝사랑한 남학생 공주영의 코믹 연애물로 매주 목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