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우아한 분위기의 셀카 화제…"이쁘쥬?"

입력 2015-09-24 20:31:08 | 수정 2015-09-24 20:31:08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연애탐정 셜록K’가 화제인 가운데, ‘연애탐정 셜록K’에 출연하는 남보라의 일상사진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남보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케이트스페이드 뉴욕 시계런칭행나갔다왔어요~ 이쁘쥬~?ㅋㅋ”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시계를 찬 손을 들어올리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가 남보라의 청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남보라는 긴 생머리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완전 예뻐”,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기대중”, “‘연애탐정 셜록K’, 얼굴 진짜 작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웹드라마 ‘아부쟁이’ ‘미싱코리아’ ‘9초’ ‘연애탐정 셜록K’의 공동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애탐정 셜록K’는 남장여자인 연애심리프로파일러 셜록K가 재벌2세 민우의 의뢰를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유쾌 심리극으로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과학적인 행동심리분석을 통해 진짜 연애심리를 보여줄 예정이다.셜록 K역으로 남보라가, 남보라의 조수 역으로 B1A4 진영, 재벌2세 바람둥이 민우 역에는 박민우, 톱스타 유나 역에는 에이핑크 보미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