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콘 콘서트 스페셜 티켓 받는 법

입력 2015-09-25 12:22:03 | 수정 2015-09-25 12:22:03
글자축소 글자확대
YG엔터테인먼트 괴물신인 아이콘이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통해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아이콘은 웜업 싱글 ‘취향저격’으로 음원 차트를 올킬, 신인으로서 파격적인 인기 행진을 선보인 가운데 '취향저격' 뮤직비디오 역시 25일 오전 9시 기준 5,521,282회의 뷰를 기록, 500만뷰를 거뜬히 돌파하며 꾸준히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다.

이에 YG플러스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데뷔콘서트 티켓 예매를 놓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색다르며 흥미있는 노선을 제시한다는 콘셉트를 담은 YG플러스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지난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한다.

오는 30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명동 롯데영플라자 옥상정원에서 진행하는 ‘문샷&아이콘’ 팬미팅에서 아이콘 멤버들이 직접 응모권 추첨을 통해 데뷔 콘서트 스페셜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당첨된 응모자에게는 아이콘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VIP 티켓이 제공되는데 비공개 리허설과 함께 본 공연 후 미니 팬미팅 참석도 가능해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문샷은 지난 24일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신제품인 ‘멀티 프로텍션 유브이 바운서’와 ‘페이스 퍼펙션 매트스틱’, ‘파우더 픽서’를 출시했으며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 그룹의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에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4개점에 입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