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서유기' 이수근, 스피드 퀴즈 달인 등극 "쉬는동안 이것만 했다"

입력 2015-09-25 18:34:00 | 수정 2015-09-25 18:3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서유기' 이수근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신서유기' 이수근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방송화면 캡처


‘신서유기’ 이수근 스피드퀴즈

‘신서유기’ 이수근이 뛰어난 스피드퀴즈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25일 오전 1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신서유기’(연출 나영석) 16회에서는 ‘드디어 밝혀진 범인! 그리고 극과극 아침식사!’편이 그려졌다.

이날 ‘신서유기’ 멤버들은 중국 서안의 종루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드래곤볼을 획득하기 위해 중국 시민과 스피드 퀴즈를 진행했다.

가장 먼저 이수근은 “나 이거 자신있다. 쉬는 동안 이것만 연습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바로 퀴즈를 시작한 이수근은 이소룡, 주윤발, 손오공, 저팔계 등 단어들을 온몸으로 설명하며 표현해 중국 시민과 환상 호흡을 보여줬다. 하지만 자금성, 만리장성, 칭따오 등 표현하기 어려운 단어는 난색을 표했고, 멤버들은 이에 폭소했다.

누리꾼들은 “‘신서유기’ 이수근, 스피드 퀴즈 잘하네”, “‘신서유기’ 이수근, 스피드퀴즈 진짜 잘해”, “‘신서유기’ 이수근, 스피드 퀴즈, 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는 리얼 막장 모험 활극으로 지금까지 들어본 적도 없고, 차마 볼 수도 없었던 리얼 막장 예능이다. 대륙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삼장법사, 저팔계, 손오공, 사오정의 모험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