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국가비, 박민영 닮은꼴 미모? 일상 셀카보니…

입력 2015-09-29 15:51:02 | 수정 2015-09-29 15:51: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국가비 SNS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국가비 SNS


영국남자 조쉬 캐럿 국가비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셰프 국가비와 교제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다.

조쉬 캐럿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가비와 사귄지 1년쯤 됐다. 유튜브에서 보고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밝혔다.

조쉬는 "고민 끝에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국가비는 제 여자친구가 맞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린다. '썸'을 타는 사이는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영국남자'로 불리는 조쉬 캐럿은 인기 유튜브 스타로, 그가 운영하는 채널의 구독자는 95만명에 이른다.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에 출연하기도 했다.

국가비는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한 후, 유튜브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미모의 요리연구가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국남자 조쉬 캐럿 국가비, 역시 사귀는구나", "영국남자 조쉬 캐럿 국가비, 축하드려요", "영국남자 조쉬 캐럿 국가비,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