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발칙하게 고고' 지수, 여심 사로잡는 매력…고복동 이어 또다시 터질까

입력 2015-09-29 17:11:50 | 수정 2015-09-29 17:11:50
글자축소 글자확대
발칙하게 고고 지수 / 발칙하게 고고 지수 사진=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기사 이미지 보기

발칙하게 고고 지수 / 발칙하게 고고 지수 사진=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발칙하게 고고 지수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하는 지수가 또다시 여심 스틸러로 등극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서하준)는 추석 후유증도 날려버릴 심쿵 미소로 현장은 물론 누리꾼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그의 달달한 눈웃음과 해맑은 표정들은 극 중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인 만큼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 지수는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눈빛과 표정이 단숨에 변하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스태프들의 긴장감마저 자아내고 있다고. 하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다시 유쾌발랄 분위기 메이커로 돌아와 촬영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어 그가 탄생시킬 서하준 캐릭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저격수로 나선 지수의 블랙홀 활약들이 어떠한 파장을 일으킬지 예비시청자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명문대 입학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절대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열여덟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과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그린다.

KBS2 '발칙하게 고고'는 10월 5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