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조쉬 캐럿♡국가비, 영국남자가 열애를 공개하는 법 '로맨틱'

입력 2015-09-30 11:03:45 | 수정 2015-09-30 11:22:20
글자축소 글자확대
조쉬 캐럿♡국가비, 영국남자가 열애를 공개하는 법 '젠틀'

조쉬 캐럿♡국가비, 국경 초월한 핑크빛 로맨스 /조쉬 캐렷 페이스북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조쉬 캐럿♡국가비, 국경 초월한 핑크빛 로맨스 /조쉬 캐렷 페이스북 캡쳐


'영국남자'로 잘 알려진 유튜브 스타 조쉬 캐럿과 요리사 겸 방송인 국가비가 열애 중이다.

29일 조쉬 캐럿은 페이스북에 "국가비와 사귄지 1년쯤 됐다. 유튜브에서 보고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밝혔다.

조쉬는 "고민 끝에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국가비는 제 여자 친구가 맞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린다. '썸'을 타는 사이는 아니다"고 말했다.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조쉬 캐럿 페이스북, 국가비 인스타그램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조쉬 캐럿 페이스북, 국가비 인스타그램 캡쳐


그는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95만 명에 이르는 조쉬 캐럿은 한국어에 능통한 ‘영국남자’로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온라인 스타다.

그의 연인 국가비는 지난해 올리브 TV ‘마스터셰프코리아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로, ‘국가비의 먹요일’ 등의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