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지드래곤, 초호화 펜션에 카페까지?…제주도 애월읍 '지디' 카페 가보니

입력 2015-10-01 17:16:17 | 수정 2015-10-01 17:16:17
글자축소 글자확대
지드래곤 제주 애월읍 카페 오픈/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지드래곤 제주 애월읍 카페 오픈/한경DB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제주도에 카페를 열었다.

최근 빅뱅의 팬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카페가 지드래곤이 오픈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몽상드애월’ 혹은 ‘애월 몽상’이라고 불리는 이 카페는 현재 가오픈 중이며 10월 정식으로 문을 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이 오픈한 것으로 알려진 제주 애월읍 '애월 몽상'.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지드래곤이 오픈한 것으로 알려진 제주 애월읍 '애월 몽상'.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애월읍에 거주하는 주민 박모씨는 “지드래곤이 투자한 카페라고 소문을 들었다. 카페에서 본 적은 없다”라고 전했다. 제주도 주민들도 입소문으로만 확인한 셈이다.

지드래곤의 카페로 추정되는 ‘애월 몽상’은 제주도의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경관이 일품이다. 넓은 공간과 지드래곤의 채취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벌써부터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인 지난 27일 ‘무한도전’가요제에 참가해 큰 화제를 모았던 ‘밴드혁오’가 이 곳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 27일 혁오밴드가 '애월몽상'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열었다. /오혁 인스타그램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지난 27일 혁오밴드가 '애월몽상'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열었다. /오혁 인스타그램 캡쳐


밴드혁오의 보컬 오혁은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에 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잠시 후 애월 몽상에서 6시에 게릴라 공연을 합니다”라고 알리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공연이었지만 혁오와 지드래곤의 유명세에 힘입어 북새통을 이뤘다는 전언이다.

밴드혁오는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분사된 타블로의 힙합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에 소속돼 있다.

지드래곤의 카페에는 혁오 뿐만아니라 YG의 작곡가 쿠시 등 ‘절친’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호화 펜션을 부모에게 선물해 운영 중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