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태연 신곡 'I' 뮤직비디오, 뉴질랜드 올 로케 촬영

입력 2015-10-02 11:30:00 | 수정 2015-10-02 11:3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최강 보컬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I’(아이) 뮤직비디오로 역대급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태연은 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I’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신곡 ‘I’는 태연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을 맡았다는 소식이 알려져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어, 2015 빅 히트송 탄생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뉴질랜드의 대 자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웅장한 스케일과 태연의 특별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영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새로운 음악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2일(오늘) 오후,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SM의 애플리케이션 ‘everyshot’(http://www.everyshot.co/) 및 태연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Taeyeon_ss/)을 통해 태연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찍은 18초 분량의 영상을 깜짝 공개해 첫 솔로 앨범 ‘I’와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처음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는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