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쇼미더머니' 출신 증명…마마무 솔라와 OST 호흡

입력 2015-10-02 14:35:07 | 수정 2015-10-02 14:35:07
글자축소 글자확대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쇼미더머니' 출신 증명…마마무 솔라와 OST 호흡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마마무 쏠라기사 이미지 보기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마마무 쏠라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 중인 김민재가 OST에 참여했다.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라와 김민재가 참여한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O.S.T part6 '별'이 공개됐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예 김민재와 신인답지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듀엣 호흡을 맞춘다.

신곡 '별'은 따뜻한 EP(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의 힙합으로 닿지 않는 사랑을 별에 빗대어 표현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솔라가 여대생의 풋풋하면서도 달콤한 음색을, '쇼미더머니4' 를 통해 래퍼로서 큰 가능성을 보여준 김민재가 직접 랩을 선보여 곡의 시너지를 더했다.

특히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반전 랩실력을 보여준 김민재가 자신이 출연중인 '두번째 스무살' O.S.T에 참여하며 래퍼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김민재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랩 메이킹에 참여해 극 중 김민수(김민재 분)가 여자친구인 오혜미(손나은 분)에게 느끼는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쇼미더머니4' 우승자인 베이식이 김민재를 위한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직접 녹음 현장을 방문해 가사 전달에 대한 전반적인 랩 코칭을 해주고 가수로서 첫 데뷔하는 김민재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는 등 큰 의리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역대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3.8%)로 출발한 이후 최고 시청률 6.6%를 달성하는 등 매주 동시간대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두번째 스무살’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