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XIA준수, 심규선과 작업한 타이틀곡 '꼭 어제' 환상 케미 폭발

입력 2015-10-06 10:14:00 | 수정 2015-10-06 14:07:30
글자축소 글자확대
XIA준수 꼭 어제 XIA준수 꼭 어제 / 사진 = 씨제스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XIA준수 꼭 어제 XIA준수 꼭 어제 / 사진 = 씨제스 제공


XIA준수 꼭 어제

XIA준수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을 발라드로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가 19일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을 ‘꼭 어제’로 확정 지었다. 타이틀 곡 ‘꼭 어제’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은 선율과 가사에 XIA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진 발라드곡으로 올가을을 진하게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XIA가 타이틀 곡으로 확정 지은 ‘꼭 어제’는 ‘꽃처럼 한 철만 사랑해 줄 건가요?’, ‘선인장’, ‘어떤 날도, 어떤 말도’ 등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과 보컬로 수많은 마니아 층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심규선(Lucia)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가사가 깊은 여운으로 남는 발라드곡.

그동안 ‘사랑은 눈꽃처럼’을 비롯하여 앨범과 OST 등에서 수많은 발라드 곡들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XIA준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타이틀 곡이기에 가요관계자들은 물론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두말 필요 없는 가창력과 대체불가 퍼포먼스,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왔던 XIA와 감성 아티스트 심규선이라는 신선한 조합에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이라는 후문.

앨범 관계자는 "현장에서 두 아티스트의 호흡이 워낙 훌륭했다. 심규선의 디테일한 프로듀싱과 XIA의 환상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올가을을 대표할 명곡이 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녹음실의 훈훈했던 분위기만큼이나 좋은 결과물이 나왔고, 두 사람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XIA준수표 감성 발라드 ‘꼭 어제’는 오는 19일, 베일을 벗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