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청담동 살아요 REBOOT' 네이버 전체 조회수 1백만 돌파

입력 2015-10-07 04:00:00 | 수정 2015-10-07 04:0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중인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가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백만 건을 돌파했다.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는 우연한 기회에 서울 청담동에 입성한 혜자네 가족이 기죽지 않기 위해 부자로 가장하고 살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국민 엄마’ 김혜자의 첫 시트콤 출연작으로 화제를 모았고, 김보희, 오지은, 이상엽, 현우 등이 호흡을 맞췄다. 방영 당시 품격 있는 위로를 건네는 드라마, 추천하고 싶은 명작, 웃음과 페이소스를 담은 작품 등의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 9월 7일부터 공개된 ‘청담동 살아요’의 웹시리즈는 총 170편 분량의 일일 시트콤을 편당 10분 내외의 길이로 재편집 한 것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네티즌 들은 “정말 명작! 다시 봐도 너무 재밌어요 청살 시즌2 희망합니다”, “서민들은 푼돈에도 그냥 먹는 돈은 가슴 떨리는데 억대의 돈을 그냥 해 먹는 사람들은 양심이란 게 있을까 모르겠네. 암튼 신나게 웃으면서 동시에 많은 걸 생각하게 하는 시트콤”, “정말 즐겁고 때로는 슬프고 덤으로 인생에 대한 조언까지! 단언컨대 명작입니다”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웹시리즈 ‘청담동 살아요 REBOOT’는 JTBC 홈페이지(http://home.jtbc.joins.com/Sketch/SketchView.aspx?epis_id=EP10025094)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jtbc.cheongdamdong)를 통해 매일(평일) 2편씩 시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