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오일 선보여…모든 파스타 섭렵 가능

입력 2015-10-06 21:44:10 | 수정 2015-10-06 21:44:10
글자축소 글자확대
'집밥 백선생' 파스타 / 사진=tvN '집밥 백선생' 예고편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집밥 백선생' 파스타 / 사진=tvN '집밥 백선생' 예고편 캡처


‘집밥 백선생’ 파스타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상상초월 만능오일로 파스타 요리를 선보인다.

6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의 주제는 양식인 파스타다. 그간 한식 위주의 수업을 해온 백종원은 오늘 파스타를 통해 요리 초보 네 남자를 이탈리안 요리의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이날 백종원은 그간 만능 간장과 만능 고기소스로 ‘만능 열풍’을 일으켰고, 또 하나의 만능 시리즈인 ‘만능 오일’을 선보인다.

백종원 표 만능 오일은 올리브 오일과 마늘, 페페론치노를 적절히 배합하고 끓여 이탈리안 요리에 활용할 수 있게 한 것으로,

한 번 만들어 놓으면 몇 달 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이날 녹화에서 백종원은 이 만능오일과 냉장고 속 재료만을 갖고 즉석에서 ‘만능 오일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와 ‘만능 오일 어묵 파스타’ 등 다양한 파스타 요리를 선보여 제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백종원은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고르는 법부터 면을 알맞게 삶는 방법, 면수를 사용해 맛을 어울리게 하는 방법 등 다양한 요리 팁등을 전수해 줄 예정이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먹고 살기 힘든 시대에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