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요미식회' 홍진호·가희가 꼽은 불고기 맛집은?

입력 2015-10-07 22:03:22 | 수정 2015-10-07 22:03:22
글자축소 글자확대
'수요미식회' 가희 홍진호 / 사진=tvn '수요미식회'기사 이미지 보기

'수요미식회' 가희 홍진호 / 사진=tvn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불고기 맛집


‘수요미식회’ 홍진호와 가희가 출연해 최고의 불고기 식당을 찾아나선다.

7일 방송될 tvN ‘수요미식회’의 주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요리 중 하나인 ‘불고기’다.

이날은 특히 불고기로 유명한 세 지역인 서울과 광양, 언양의 불고기 대표 식당 3파전이 펼쳐진다.

이날 ‘수요미식회’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는 방송인 홍진호와 그룹 애프터스쿨과 솔로 활동에 더해 뮤지컬 배우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가수 가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 남성패션잡지 편집장인 신동헌도 나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요미식회’에서는 MC와 패널은 물론 게스트인 홍진호와 가희까지 같은 식당을 최고의 불고기로 꼽아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홍진호는 “과거 게이머 시절 뚝배기 불고기를 하도 많이 먹어 한동안 불고기를 안 먹었다”고 말하는가 하면, 고기에 일가견이 있는 가희도 “이번에 갔던 식당 중에 가장 좋았다”고 밝힐 예정이다.

최고의 지역별 불고기 맛집 중에서도 ‘수요미식회’ 출연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문 닫기 전에 가야 할 불고기 식당이 전격 공개된다.

또 왕년의 스타에서 한류 스타로 거듭난 불고기의 유례와 지역별 특징, 변천사, 최근 트렌드 등 불고기에 얽힌 다양한 지식과 정보가 풍성하게 전해진다.

여기에 서울과 광양, 언양과 같은 지역에서 불고기가 유명해지게 된 계기, 일본의 야끼니꾸, 스키야끼와 우리나라 불고기의유사성과 차이점 등 우리가 잘 몰랐던 불고기 이야기가 이어져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