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주혁, 스릴러 영화 '이와 손톱' 캐스팅

입력 2015-10-07 08:58:13 | 수정 2015-10-07 08:58:13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김주혁이 영화 '이와 손톱'(감독 정식, 제작 영화사 다)의 남자주인공 도진 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주혁은 영화 ‘행복이 가득한 집’, ‘해피 페이스북(가제)’, 홍상수 감독의 신작까지 연달아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충무로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영화는 영화 ‘기담’을 연출한 정식 감독의 차기작으로 김주혁이 어떤 연기력으로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이와 손톱’은 1955년 미국에서 발표된 추리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해방기, 약혼녀의 죽음 뒤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한 남자의 지독한 사랑과 그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스릴러로, 김주혁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정체불명의 남자 '도진' 역을 맡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주혁은 영화 시작 전 캐릭터에 대한 준비를 완벽히 하는 편이다. 이번에 맡은 도진은 외국어, 피아노 등 다방면에서 실력이 뛰어난 캐릭터이기 때문에 요즘은 영어, 독일어, 일어는 물론 피아노 연습까지 매진하고 있다. 영화에 캐릭터로 완벽하게 녹아들기 위해 매일 같이 연습하고 있다. 김주혁이 연기하는 스마트한 도진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김주혁은 최근 ‘뷰티 인사이드’, ‘나의 절친 악당들’에서 짧지만,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11월 개봉을 앞둔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는 이제껏 본 적 없는 김주혁의 스릴러 연기를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김주혁이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강렬한 연기로 캐릭터를 묘사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