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문세윤 "김치, 한 끼에 한 포기 먹어" 고백

입력 2015-10-07 14:06:38 | 수정 2015-10-07 14:06:38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쇄쇼핑가족’에 출연한 문세윤이 “김치는 한 끼에 한 포기를 먹는다”고 밝혔다.

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연쇄쇼핑가족’ 7화에서는 ‘김치 쇼핑’을 주제로 삼은 새 코너 ‘제철 쇼핑, 사 둬~’가 진행되었다.

요즘 맛있게 먹는 녀석으로 유명한 개그맨 문세윤은 김치 이야기에 화색을 밝히며 “김치를 한 끼에 한 포기 먹을 정도로 정말 좋아한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귀를 의심하게 하였다.

MC 박명수는 “김치 파이터도 아니고 어떻게 그러냐”고 웃음을 멈추지 못했고, 문세윤은 “한 포기가 그렇게 웃긴 일인지 몰랐다”며 출연진들의 반응에 오히려 당황하였다. 먹는 걸로 지지 않는 이영자도 “나도 삼겹살 먹을 때 겨우 가능한 일이다”며 문세윤의 김치 사랑을 인정해 주었다.

한편 이날 함께 방송될 드라마 ‘연쇄쇼핑가족’ 7화에서는 지상의 무리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보여주며, 다이어트의 방법에 따라 어떤 쇼핑이 가능한 지를 살펴볼 예정이다.

연예인들의 소비 생활을 보여줌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쇼핑 공감대도 놓치지 않는 JTBC ‘연쇄쇼핑가족’은 10월 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