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리텔' 야외특집, 박명수·최현석·정두홍·솔지의 습격 '대박'

입력 2015-10-11 07:23:00 | 수정 2015-10-11 16:43:24
글자축소 글자확대
'마리텔' 야외특집, 박명수·최현석·정두홍·솔지의 습격 '대박'

마리텔 솔지 정두홍 박명수기사 이미지 보기

마리텔 솔지 정두홍 박명수


'마리텔'에 박명수, 정두홍, 최현석이 첫 출연한다.

11일 MBC에 따르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기존 출연자인 김구라, 오세득 외 박명수, 정두홍, 최현석이 신규 출연하고 솔지도 재출연 할 예정이다.

박명수는 이른바 ‘디제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명수는 평소 디제잉 실력을 자랑해왔고, ‘마리텔’ 담당PD는 한 방송에서 가장 섭외하고 싶은 인물 중 하나로 박명수를 꼽으며 러브콜을 보낸 적도 있다.

새 출연자인 정두홍은 우리나라의 액션영화 가운데 그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거의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의 무술감독이다. 정두홍은 ‘마리텔’에서 액션의 기초부터 실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대형 액션까지, 다양한 액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핫한 초특급 셰프 최현석도 출연한다. 최현석은 ‘마리텔’의 유일한 요리 방송, 오세득을 지원 사격한다. 실제로 친한 사이라는 두 셰프가 ‘마리텔’에서 만나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그리고, ‘콘텐츠 있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그동안 두 번의 녹화 모두 상위권 순위에 올랐던 차지했던 EXID 솔지가 재출연할 예정이다. 솔지가 이번에는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지도 관심 사항이다.

새로운 출연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마리텔’은 지난 여름 제부도 녹화에 이은 야외 특집 제2탄을 진행한다. 출연자들도 장소에 맞는 더 강력한 야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리텔' 신규 출연자의 본 방송은 오는 17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