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규현 '밀리언조각' 가을 발라드 컴백 알려…'차트 올킬' 한번 더?

입력 2015-10-09 14:34:21 | 수정 2015-10-09 14:34:21
글자축소 글자확대
규현 밀리언조각 / 규현 밀리언조각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규현 밀리언조각 / 규현 밀리언조각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규현 밀리언조각

규현이 15일 신곡 '밀리언조각'으로 컴백한다.

규현은 15이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A Million Pieces)'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에 수록된 7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규현의 앨범 역시 같은 날 오프라인으로 출시된다.

'밀리언조각'은 유명 작곡가 켄지의 곡으로,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규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잘 어우러진 곡이다. 소중한 사랑에 대한 마음을 밤하늘의 별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만큼 '광화문에서'에 이어 또 하나의 가을 대표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규현은 15일 음원 공개와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밀리언조각' 무대를 선보인다.

또 규현은 9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밀리언조각' 콘셉트에 맞춰 규현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가사의 일부가 담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규현은 오는 11월 6~8일, 13~15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솔로 단독콘서트 '그리고 또 가을'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규현 밀리언조각, 가을엔 역시 규현", "규현 밀리언조각, 발라드 정말 기대돼", "규현 밀리언조각, 빨리 듣고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