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진짜 사나이' 유선, 독거미 활약 기대

입력 2015-10-12 09:10:15 | 수정 2015-10-12 09:10:15
글자축소 글자확대
'진짜 사나이' 유선이 독거미 부대에 입성, 새로운 활약이 기대된다.

지난 11일에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3기에서는 출연진의 독거미 부대 입성기가 그려졌다. 차분히 활약해온 유선 역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유선은 부사관 임관식에서 교육 우수자 1등 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훈련에 임하는 끈기, 이성적인 판단력, 동료들과의 조화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이 없었다.

그는 프로그램 초반에 여린 모습을 보였지만 묵묵히 자신의 몫을 다하며 이성적인 판단력으로 신뢰를 높여왔다. 군 간부를 육성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만큼 모든 면에서 균형이 잡혀 있어야했기에 유선의 이와 같은 모습은 적격이었던 것.

'진짜 사나이2' 관계자는 "방송 외적으로 유선이 동료들을 챙기고 묵묵히 그리고 정확하게 훈련에 임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유선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제 하사 계급을 달고 독거미 부대에 입성한 유선을 비롯한 '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3기 멤버들은 여군들의 로망인 독거미 부대에 합류, 혹독한 훈련을 맞이한다. 인원이 줄고 더 밀도 높은 군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유선은 11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달콤한 패밀리'에서 이도경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