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6개월만 방송 복귀…쓸모 있는 '카드' 될까

입력 2015-10-12 17:45:47 | 수정 2015-10-12 17:45:47
글자축소 글자확대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6개월만 방송 복귀…쓸모 있는 '카드' 될까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복귀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복귀 /한경DB


'쓸모있는 남자들'을 통해 상습 도박 혐의로 논란을 일으켰던 김용만이 복귀한다.

12일 O tvN '쓸모 있는 남자들' 측에 따르면 김용만은 2년6개월여 간의 자숙기간을 끝내고 방송에 복귀한다.

'쓸모 있는 남자들'은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예능이다.

제작진은 김용만의 출연과 관련해 "김용만씨의 서글서글하고 푸근한 이미지가 우리 프로그램 주요 타깃인 30~50대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섭외한 것"이라며 "김용만씨가 방송생활 24년 만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리얼 예능인 만큼 인간 김용만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희소가치를 가진다고 판단했다"고 섭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용만은 출연자 중 맏형 역할을 맡아 나머지 출연자들을 이끄는 리더로 중심을 잡아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결혼 17년 차인 40대 가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용만은 지난 2013년 4월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면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그는 이듬해 6월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복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