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중화대반점' 중식 4대문파 전설의 요리대결…생중계로 확인

입력 2015-10-12 19:54:02 | 수정 2015-10-12 19:54: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중화대반점 / 사진=SBS Plus '강호대결 중화대반점'기사 이미지 보기

중화대반점 / 사진=SBS Plus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중식 4대문파의 요리대결이 생중계로 펼쳐진다.

SBS플러스 신규 프로그램 ‘강호대결 중화대반점’(이하 ‘중화대반점’)은 중식 전설들의 요리대결 녹화현장을 12일 생중계한다.

‘중화대반점’은 개그맨 노우진의 생생한 리포팅으로 진행되며 실감나는 방송 현장뿐 아니라 중화대반점의 주인공인 이연복, 여경래, 유방녕, 진생용 중식 4대문파 전설들의 모습도 리얼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중화대반점은 갈라쇼 형태로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방금 만들어진 진귀한 중식 요리들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요리 프로그램에서만 볼 수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역할과 백스테이지 모습 등도 함께 보여질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4대문파 전설의 사부들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시청자에게 중식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중화대반점’ 소식에 네티즌들은 “중화대반점, 기대 중”, “중화대반점, 짱”, “중화대반점,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중화대반점’은 네이버 리빙푸드와 V앱 라이브에서 10월 12일 월요일 저녁 8시부터 방송된다. 더불어 SBS Plus에서 10월 17일 토요일 밤 11시에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