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인뮤지스, 데뷔 5년 만에 팬클럽 창단식 성황리 개최

입력 2015-10-13 13:20:00 | 수정 2015-10-13 13:2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데뷔 5년 만에 첫 팬클럽 창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9일 파주 영어마을에 위치한 한류 트레이닝 센터에서 6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공식 팬클럽 ‘마인(MINE)’의 1기 창단식을 개최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7월 ‘나인뮤지스 데뷔 5주년 특별 기획 프로젝트’ 두 번째 프로젝트로 ‘공식 팬클럽 창단’을 알리며, 데뷔 5년 만에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일반적인 창단식의 틀을 벗어나 가을 소풍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 날 창단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O, X 퀴즈, 파트 바꿔 부르기 뿐만 아니라 바나나보트 달리기, 몸으로 말해요 등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미니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이어 2부에서는 ‘드라마’ 어쿠스틱 버전과 8인 체제로 처음 선보이는 ‘휘가로’, ‘티켓’ 등의 무대를 통해 현장에 있는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며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