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사권, '풍선껌' 캐스팅…'동생 바보' 등극

입력 2015-10-13 14:19:00 | 수정 2015-10-13 14:1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김사권이 동생 바보로 변신한다.

13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배우 김사권이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연출 김병수/제작 화앤담픽쳐스)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라디오 <음악도시>의 메인 작가이자 <그 남자 그 여자>의 저자로 유명한 이미나 작가의 첫 드라마 진출작이자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인 김병수PD가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극중 김사권은 성격마저 완벽한 재벌 2세 '홍정우' 역으로 분해 동생 이슬(박희본 분)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동생 바보 오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6월 종영한 tvN <구여친클럽>에서 매너 넘치는 젠틀 엘리트남 '차영재'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사권이 이번 작품을 통해 달달 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오빠 매력을 선보인다고 알리자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김사권의 색다른 매력에 많은 기대를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사권이 새로운 도전을 알린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후속으로 오는 26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