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라디오스타' 김희정, 너 정체가 뭐니? 힙합 댄스+파워 래핑 '팔색조 매력'

입력 2015-10-15 03:00:00 | 수정 2015-10-15 10:21:53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 김희정, 너 정체가 뭐니? 힙합 댄스+파워 래핑 '팔색조 매력'

'라디오스타' 김희정기사 이미지 보기

'라디오스타' 김희정


'라디오스타' 김희정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우왕우왕우왕 왕실 특집’으로 디자이너 황재근, 에프엑스 빅토리아, 배우 이민호 김희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들은 “김희정이 걸스힙합 크루 활동을 한다더라. 춤을 굉장히 좋아해서 밤 12시에 만나 아침까지 춤을 춘다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희정은 “힙합 음악을 너무 좋아한다. 연습할 때는 주로 12시에 만나서 춤춘다”며 “같이 춤을 추는 크루가 있는데 스트리트 댄스 쪽에서 잘하는 언니들과 함께 활동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김희정은 이어서 스튜디오에서 직접 걸스힙합 댄스를 선보였다. 김희정은 강렬하면서도 묘한 섹시미를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희정은 파워풀한 힙합댄스와 함께, 직접 한글 랩으로 개사해 라임을 맞춘 래핑 실력을 선보이며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또 김희정은 "바이크 타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1000cc를 타기도 하고 거의 누워서 타는 바이크를 탄다"라고 터프한 취미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김희정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