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서산 레미콘 사고, 신호위반이 부른 참변…블랙박스 영상 보니 '이럴수가!'

입력 2015-10-15 06:42:02 | 수정 2015-10-15 14:55:42
글자축소 글자확대
서산 레미콘 사고, 신호위반이 부른 참변…블랙박스 영상 보니 '이럴수가!'


레미콘 사고 3명 사망 /KBS기사 이미지 보기

레미콘 사고 3명 사망 /KBS


레미콘 차량이 신호 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덮쳐 차 안에 타고 있던 3명이 사망했다.

14일 오전 9시 10분쯤 충남 서산시 예천동의 한 사거리에서 김모(44)씨가 운전하던 레미콘 차량이 왼쪽으로 넘어지면서 신호 대기 중이던 크루즈 승용차를 덮쳤다.

이 사고로 출발신호를 기다리던 크루즈 승용차의 운전자 권모 씨(50·여)와 함께 탔던 이모 씨(49·여), 공모 씨(48·여) 등 3명이 그 자리에서 숨졌다.

레미콘 차량 운전자 김 씨와 사고 충격으로 충돌한 다른 승용차 3대의 운전자 등 4명은 경상을 입었다.

현장에 있던 한 차량의 블랙박스에는 사거리에서 정지신호를 무시한 채 달리던 레미콘 차량이 정상운행하던 오토바이를 피하기 위해 좌우로 급회전을 시도하다 승용차를 덮치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숨진 권 씨 일행은 같은 성당에 다니는 신자들로 이날 성지순례를 나섰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매주 노인대학에서 봉사활동을 해 온 것으로 알려져 주변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레미콘 사고 3명 사망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