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해피투게더' 배성우 "유륜 보일 것 같아서…" 셀프 폭로에 유재석 '깜짝'

입력 2015-10-16 09:11:16 | 수정 2015-10-16 10:56:41
글자축소 글자확대
'해피투게더' 배성우 "유륜 보일 것 같아서…" 셀프 폭로에 유재석 '깜짝'

해피투게더 배성우기사 이미지 보기

해피투게더 배성우


해피투게더 배성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성우가 입담을 과시했다.

15일 밤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조정석과 배성우가 출연해 추억의 물건들을 놓고 이야기 꽃을 피웠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배성우는 “오늘 날씨가 더워서 니트 하나만 입으려다가 유륜이 보일까봐 안에 티셔츠를 입었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이에 유재석은 “살면서 유륜을 언급하는 사람은 처음 본다. 대체 뭐냐”고 황당해 했다.

이에 전현무는 “유두가 아니라 유륜이 보일 것 같다니”라며 “유륜은 젖꼭지를 둘러싸고 있는 부분이다”라고 친절하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형 배성우를 위해 전화통화로 깜짝 출연한 배성재 아나운서는 “평소 형이 집에서 뭐하나?”라는 질문에 “밥도 안 먹고 잠만 잔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배성재는 “전화로 여성과 통화를 하곤 외출한다”라고 덧붙여 배성우를 당황케 했다.

이에 박명수가 “형이 밖에 나갔다 오면 피곤해하고 그러나?”라고 묻자 배성재는 웃음으로 답변을 대신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