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효주, 3년 열애 끝에 12월 결혼…예비신랑 누군가 봤더니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5-10-19 07:17:00 | 수정 2015-10-19 13:49:38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효주 결혼 박효주 결혼 / 사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박효주 결혼 박효주 결혼 / 사진 = 변성현 기자


박효주 결혼

배우 박효주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19일 박효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효주가 1세 연상의 사업가와 3년 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박효주와 예비 신랑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 박효주 소속사 공식입장 >

안녕하세요. 배우 박효주 씨의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항상 박효주 씨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한가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박효주 씨가 오는 12월 12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일전에 기사와 방송을 통해 알려진 바 있는 1세 연상의 사업가로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이 꿈꿔온 소박하고 조용한 교회 예식으로 올릴 예정이며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진행하고자 합니다.

박효주 씨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박효주 씨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들로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