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XIA준수, '꼭 어제' 오디오 티저 공개…하이라이트 음원 들어보니 '깜짝'

입력 2015-10-16 15:52:32 | 수정 2015-10-16 15:52:32
글자축소 글자확대
XIA준수, '꼭 어제' 오디오 티저 공개…하이라이트 음원 들어보니 '깜짝'

XIA준수 오디오 티저 공개기사 이미지 보기

XIA준수 오디오 티저 공개


XIA준수 오디오 티저 공개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JYJ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XIA준수 미니앨범 '꼭 어제'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디오 티저에는 서정적인 감성의 ‘꼭 어제’를 시작으로 각기 다른 여덟 가지 색깔을 지닌 8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겨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속 타이틀 곡 ‘꼭 어제’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은 선율과 XIA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진 발라드로 10초정도의 짧은 음원에도 짙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파워풀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OeO’는 댄스와 함께 선보일 XIA의 라이브 무대를 기대하게 했고, 그 밖의 Urban R&B곡인 ‘Midnight Show’와 감성 발라드인 ‘토끼와 거북이’, 힙합 비트의 ‘비단길’까지 각양각색의 곡들은 두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된 ‘타란탈레그라’, ‘인크레더블’, ‘꽃’은 오리지널 버전과 비교했을 때 또 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비트의 곡으로 재탄생해 완곡 음원을 기대케 했다.

XIA준수의새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19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